바코드 인식 시스템을 갖춘 커피 머신
캡슐 혹은 포드 커피머신이 필요했다.
이웃 블로그를 보다 마침 요게 눈에 띄었다.
신기하게도 캡슐 포장지에 있는 바코드를
인식해 자동으로 물의 양과 정확한 온도,
브루잉 시간까지 맞춰서 뽑아주는 기능이 있다.


머신은 보쉬에서 만드는듯.
내 기억이 맞다면, 이런 커피 머신은 처음.
그래서 전격 체험단 신청.


신청해보실 분은 이 링크를 클릭.
별 관심 없으신 분은 참고로 모델이 이. 나. 영.



by bikbloger | 2012/03/21 22:58 | Neo Early - 잡다구리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bikblog.egloos.com/tb/382045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wireless d at 2012/11/03 20:05
도 마찬가지인듯. 당연히 휴대를 위한 물건이니 이런 것도 가능하다.
Commented by emergency at 2012/11/04 20:57
캡슐 혹은 포드 커피머신이 필요했다.
이웃 블로그를 보다 마침 요게 눈에 띄었다.
신기하게도 캡슐 포장지에 있는 바코드를
인식해 자동으로 물의 양과 정확한 온도,
브루잉 시간까지 맞춰서 뽑아주는 기능이 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저주받은 2% 감각에 대한 뼈저린 술회
by bikbloger 이글루스 피플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Calendar
카테고리
VW Golf 2.0TDi 7세대 롱텀시승


Early Editorial - 생각
I'm POMPU on U - 질러라
Review, 뽐뿌의 다른 이름
Neo Early - 잡다구리
맥초보의 삽질 노트
Mr. Motor Rising-자동차
PORSCHE 911-남자의 로망


Hungry Eyes - 영상
Soul of AUDIBLE - 음악
Talk Mixer - 모바일,핸폰
최고의 PDA, iPod touch
회사 직원들의 지름
미분류
메모장
English Translation!!

* 저작권에 대한 공지입니다.

Who Links Here


My blog is worth $114,037.08.
How much is your blog worth?


이글루 파인더

이전블로그
2016년 04월
2015년 05월
2015년 04월
more...
최근 등록된 덧글
일부러 논쟁 나오게 글 작성해서 ..
by 댓글 무지 많다 at 09/02
알고, 배우고, 익히려 일부 데려..
by 사울의칼 at 08/16
지금 2020 시점에 ARM 프로세서 이..
by newtv at 06/26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공감가는 ..
by 케이신 at 12/10
모든 것이 좋다. ㅎㅎ
by 먹튀검증 at 12/05
신경 쓰지 마세요.ㅋㅋㅋㅋㅋ
by 토토 at 12/05
간만에 웃었습니다 ㅎ
by 메이저 at 07/06
우연히 검색하다 들어왔습니다. ..
by 추억 at 06/21
마지막에 뿜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by 꽁돈 at 05/12
꿀팁이네요 ㅎㅎ
by 맥스맥스 at 05/10
최근 등록된 트랙백
스포츠카메라 고프로(gopro)
by 고프로오빠야
아이폰5용 도킹오디오의 끝판왕,..
by bruce, 와이프 몰래 오븐을 지르..
뱅앤올룹슨 디자이너의 유작, be..
by bruce, 와이프 몰래 오븐을 지르..
[리뷰] 올라소닉 USB 스피커 T..
by 까만거북이의 달리는 이야기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의 종결자 -..
by 우리끼리 블로그
맥북에어 배터리 이야기..
by 미친병아리가 삐약삐약
장거리 출장에서 겪은 젠하이저 MM55..
by 칫솔_초이의 IT 휴게실
리더십오거나이저 버튼형 위클리..
by 나그넹(OIOFJI) 개인 뻘로그
스포츠카메라 고프로(gopro)
by 고프로오빠야
Green World, 나부터 먼저 자..
by 정보사회학의 메카
라이프로그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