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다음 과정은 전원 연결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차량 뒤편의 보조 브레이크등에서 전원을 따오는 것이죠. 일반적으로 검은색은 공통적으로 – 극이고, 그 외의 색상은 + 극이므로 걱정 없이 연결합니다(극성이 바뀌어도 이 물건은 대한민국 좌빨의 강단을 닮은 이 물건은 쉽게 고장나지 않는답니다). ![]() #보조 브레이크등의 해부 사진입니다. 빨간선은 +, 검은선은 - 다음 과정은 보조 브레이트등이 없는 차량(이 경우는 후미등에 연결)과 미등에 연결하는 과정과 함께 용도 변경을 해 사용하는 심화과정입니다. 일단 후미등의 전구 구조를 자세히 보면, 전구 안에는 2개의 필라멘트가 있습니다. 각각의 필라멘트는 미등과 브레이크등의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전원 공급은 – 극을 공통으로 사용하고, 각각의 필라멘트에 + 극이 공급됩니다. 따라서 전구가 연결된 소켓을 보면 통상 3개의 선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검은색 선은 – 극이고 나머지 2개의 선은 각각(브레이크등과 미등)의 + 극입니다. 일단 – 극끼리 연결(검은색 케이블 끼리 연결)을 해둔 상태에서 ‘좌빨 브레이크등’의 붉은색 선(+)을 남은 두 케이블 중 한쪽 케이블에 연결한 후 미등을 켰을 때 좌빨 브레이크등에 불이 들어온다면, 미등 전구에 연결된 것이고 점등이 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를 밟아 점등이 되는지 확인하면 되겠죠? ![]() #예. 저는 아주 쉽게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ㅎㅎ 물론 미등을 켰을 때 들어오기를 바란다면, 미등에 연결하면 됩니다. 일반적인 전구가 아니라 LED기 때문에 계속 들어온 상태라 해도 전구 수명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분명히 좌빨의 그것처럼 길고도 끈질길 테니 말이죠. ![]() ![]() PS. 이 작업을 할 때는 다음과 같은 복장을 갖춰주시는 센스! ![]() 관련 포스팅 및 판매처는 이 포스팅을 참고.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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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댓글 무지 많다 at 09/02 알고, 배우고, 익히려 일부 데려.. by 사울의칼 at 08/16 지금 2020 시점에 ARM 프로세서 이.. by newtv at 06/26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공감가는 .. by 케이신 at 12/10 모든 것이 좋다. ㅎㅎ by 먹튀검증 at 12/05 신경 쓰지 마세요.ㅋㅋㅋㅋㅋ by 토토 at 12/05 간만에 웃었습니다 ㅎ by 메이저 at 07/06 우연히 검색하다 들어왔습니다. .. by 추억 at 06/21 마지막에 뿜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by 꽁돈 at 05/12 꿀팁이네요 ㅎㅎ by 맥스맥스 at 05/10 최근 등록된 트랙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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